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우리나라 지도 크게보기
    카테고리 없음 2020. 10. 7. 18:46

    우리나라 지도 크게보기

     

     

    지도를 크게 보시는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으실겁니다. 상세하게 지역구를 확인을 한다거나 아니면 부동산 목적으로 사용을 하기 위해 프린터 출력을 한다던가 여러가지 이유가 있을겁니다.

     

     

    설명드리는 사이트를 이용을 하시면 추후에 계속해서 무료로 우리나라 지도 크게보기 서비스를 사용을 할수 있으니 참고하여 사용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국토지리정보원 이용하기

    우리나라 지도크게보기는 국토부에서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해당사이트를 방문을 합니다.

     

    위와 같이 국토부 지도 크게보기 사이트를 방문을 하시면 해당칸에 대한민국전도 라는 항목이 있습니다. 해당항목을 클릭을 하여 페이지 이동을 합니다. 해당 항목을 보시면 아래와 같이 우리나라 남한지도 크게 보기가 가능합니다.

     

     

    페이지를 확대를 하시면 우리나라 지도 상세보기가 가능한데요. 확대를 하시면 이정도의 상세보기가 가능합니다. 골목길 그정도 까지는 구현을 하지는 못하는데요.

     

     

    특정 지역인 강원도 지도 크게보기를 하실려면 아래와 같이 크게보기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우리나라 지도를 보는 방법은 정말 다양하게 많습니다. 지도 어플이나 지도 서비스를 지원을 하는 플랫폼을 방문을 하시면 좀더 수월하게 우리나라 지도를 확인을 할수가 잇는데요.

     

    카카오 지도 이용하기

    해당 방법을 이용을 하여 우리나라 지도 크게보기가 가능하며 아니면 카카오맵을 이용을 하여 지도를 크게 보는 방법도 있으니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아래와 같이 경상북도 지도 라고 검색을 하면 아래와 같이 경상북도만 표시를 해주게 됩니다.

     

     

    그래서 해당 지역명에 맞게 검색을 해주시면 되시는데요 충청도 지도크게보기 및 경상남도 지도크게 보기 등의 단어를 입력을 하여 원하시는 지도를 살펴 보시면 되겠습니다.

     

     

    이상으로 우리나라 지도 크게 상세보기 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