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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이스트에서 만들어 홈쇼핑 완판시킨 탈모샴푸 이름? 효능은?탈모예방 2024. 10. 30. 23:27반응형
탈모 고민, 한 번쯤 해보셨을 텐데요. 특히 나이가 들면서 점점 얇아지고 빠지는 머리카락은 걱정의 대상이죠. 이런 탈모 문제를 해결해줄 제품이 KAIST에서 개발된 기능성 샴푸라는 소식, 들어보셨나요?
많은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은 이 샴푸는 이미 홈쇼핑에서 완판을 기록하며 그 효과를 입증하고 있습니다.
KAIST에서 개발한 탈모 샴푸, 그래비티 헤어 리프팅 샴푸
그래비티 헤어 리프팅 샴푸 스트롱은 KAIST 화학과의 이해신 교수팀이 개발한 제품입니다. KAIST의 첨단 폴리페놀 기술을 적용해 탈모 개선과 모발 건강을 동시에 잡을 수 있도록 만들어졌습니다.
특히 특허 성분 ‘리프트맥스’를 사용해 샴푸를 사용한 후 즉시 모발에 폴리페놀 보호막을 형성해줍니다. 이로 인해 모발이 더 굵어 보이고, 볼륨이 개선되는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실제로 임상시험을 통해 한 번만 사용해도 모발 굵기가 19.22% 더 굵어 보였으며, 머리카락 부피가 87.27% 증가했다는 결과를 얻었다고 하니, 그 효과가 놀랍습니다. 2주간 사용했을 때는 모발 탈락률이 73.23% 감소하는 결과도 확인되었습니다.
홈쇼핑에서의 완판 행진
그래비티 헤어 리프팅 샴푸는 최근 롯데홈쇼핑의 인기 프로그램 '최유라쇼'에서 방송 40여 분 만에 3만 3000병이 모두 매진되었습니다. 이 매진 기록은 이번이 처음이 아닌데요, 지난달에도 첫 방송에서 2만여 병이 완판되며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받았습니다.
특히, 이번 방송에서는 분당 최고 매출이 2400만원에 달할 정도로 엄청난 인기를 끌었습니다. 이렇게 빠르게 판매된 이유는 탈모로 고민하는 많은 소비자들이 실제로 효과를 체감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빠른 성장과 투자 유치
그래비티 샴푸는 올해 4월에 출시된 후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브랜드 론칭 후 넉 달 만에 30억원 규모의 시리즈 A 투자를 유치할 만큼 시장에서 그 가능성을 인정받고 있죠.
KAIST의 특허 기술을 바탕으로 과학적이고 신뢰성 있는 성분을 적용한 덕분에, 탈모로 고민하는 4050세대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다양한 유통망으로 확장
그래비티 샴푸는 현재 롯데홈쇼핑 외에도 현대백화점, 마켓컬리, 쿠팡 등 주요 온라인 및 오프라인 유통망에 입점해 있으며, 이마트와 올리브영 등 대형 유통 채널로도 곧 확장할 계획입니다.
앞으로 더 많은 소비자들이 손쉽게 이 제품을 만나볼 수 있게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결론
KAIST가 개발한 그래비티 헤어 리프팅 샴푸는 과학적인 성분과 검증된 효과로 탈모 고민을 해결해주는 혁신적인 제품입니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이미 인정을 받고 있으며, 홈쇼핑 완판 기록을 세운 만큼 앞으로도 더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보입니다. 탈모로 고민하고 계신 분들은 이 샴푸를 꼭 한 번 사용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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